스트레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2. 12:40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어느 순간 자신의 삶에서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는다.


당신은 업무 스트레스, 돈 스트레스 또는 관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의 영향을 여러분의 삶에 제한하기 위해 그것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이 글은 너에게 몇 가지 효과적인 제안을 해 줄 것이다.




10점제를 사용하여 당신의 인생에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을 평가하라.


수치가 낮을수록 스트레스가 적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가장 적게 받는 반면 10가지 스트레스는 더 나쁜 시나리오가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육체적 활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다.


처음에는 효과가 없겠지만, 매일 꾸준히 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효과가 복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없애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한 노력으로 약물 남용자가 된다.


그들은 일시적인 안도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 스트레스는 이전보다 훨씬 더 악화되었을 뿐이다.


마약과 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이러한 물질들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의 삶을 더 복잡하고 스트레스를 줄 뿐이다.




정원 가꾸기는 큰 스트레스 완화제가 될 수 있다.


집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의 뒷마당이나 앞마당에 정원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바꿔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으로 다루면, 압박에 대처하는 더 생산적인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과식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전형적인 반응이라면, 대신 산책을 해보아라.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대처 전략을 건강한 것으로 대체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고, 매일의 스트레스를 다루는데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당신의 스트레스에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피어민트 오일을 조금 손에 들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이마와 목덜미에 조금 발라라.


이런 간단한 치료법으로 얼마나 많은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쉽고 효과적인 한 가지 방법은 길고 뜨거운 목욕을 즐기는 것이다.


아로마 테라피 증진을 위해 향기로운 오일이나 비누를 목욕물에 넣으세요.


마음을 가라앉히는 음악을 틀어놓거나 책을 읽으면 좀 더 여유로운 상태가 된다.


따뜻하고 편안한 목욕은 스트레스를 녹이고 몸과 마음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오늘날의 바쁜 세상에서는, 때때로 너무 서두르고 너무 빨리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당연하다.


항상 조금 천천히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평소처럼 서두르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춘다.




스트레스의 부담 속에서 사는 것은 힘든 일이다.


그것은 당신을 불행하고 좌절하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참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킨 사람들은 그들의 상태를 표준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많은 사람들은 피할 수 있는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여기서 찾은 조언들을 실천하고, 당신의 삶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