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온라인으로 사는 것의 장단점

2020. 6. 2. 12:39카테고리 없음


휴가를 온라인으로 사는 것의 장단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여행에서 스릴을 느낀다.


여행에 대한 꿈을 꾸는 것은 좋지만, 가장 좋은 기억은 제대로 계획을 세울 때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 충고는 당신이 여행하는 동안 최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다른 나라를 여행할 때는 현지 화폐로 환전하는 대신 ATM 기계를 이용해 용돈을 인출한다.


은행들은 당신이 받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환전 요금을 받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목적지를 선택한 후에는 충분히 조사하여 잘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그 지역의 좋은 지도를 고르고 박물관, 관광지, 일반 지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 지역을 알면 네가 돌아다니는 것이 더 쉬울 거야.




비행기로 여행할 때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대도시에 있는 경우에는 공항으로 가는 도중에 교통 체증을 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


전날에 짐을 다 싸라.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행기를 놓치면 귀중한 시간과 돈이 들 것이다.




자녀가 집을 비울 경우, 최근 사진과 함께 아이의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아이를 잃는다는 생각은 무서울 것 같지만, 준비가 안 된 것은 더 나쁘다.


하지만, 그것은 발생할 수 있다.


아이 사진이 함께 있을 때 길을 잃으면 빨리 찾는 데 큰 차이가 날 수 있다.




비행기의 통로 쪽 좌석을 선택하십시오.


창가 좌석은 과대평가되어 있다.


통로 좌석은 당신이 머리 위 칸에 보관한 소지품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자유를 준다.




당신이 아기들과 함께 자동차나 비행기로 여행할 때, 당신은 그들의 시간을 차지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것들을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몇 개 가져가세요.


낯선 장난감이 자녀와 더 오랜 시간 교제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에서 사용할 장난감 한두 개를 새로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족 중 누군가에게 여행 일정을 제공하십시오.


이 사람은 항상 당신의 위치를 알아야 한다.


집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정기적으로 연락하여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정기적으로 당신에게서 소식을 듣는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집을 떠나 여행하는 것은 종종 당신이 너무 많은 소지품을 소지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이 가져가지 마.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고 없이는 살 수 없는 세면도구 목록을 만드세요.


너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들을 싸서 단순하게 유지해라.




여기에 포함된 팁을 배웠으니, 다음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동료 여행자들은 당신이 어떤 장애물에 대한 당신의 인식을 보여주고 그것들을 능숙하게 정복할 때 당신의 지략에 감탄할 것이다.


여행 중에 이 충고를 사용한다는 것은 당신이 편안하고 스트레스가 없는 여행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